F MBN의 현장 르포 특종세상에서 보여진 김장훈의 모습과 생활고에 대한 해명 및 김장훈의 실제 현황
본문 바로가기
International and Domestic Issues/Domestic Issues

MBN의 현장 르포 특종세상에서 보여진 김장훈의 모습과 생활고에 대한 해명 및 김장훈의 실제 현황

by ruahryu 2021. 4. 22.

최근 방영된 MBN'현장 르포 특종세상'라는 프로그램에서 가수 김장훈이 생활고를 겪고 있는 것으로 비춰진 것에 대해 해명의 글을 올렸습니다.

 

슾튽훈이라고도 불리는 김장훈씨의 모습

1. 김장훈의 인스타그램 장문의 글

21일 김장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 그는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 류현진 제구력 걱정, 손흥민 골 결정력 걱정입니다. 이걸 웃어야 하나? 울어야 하나?"라고 말하면서 "방송 후폭풍?이 아주 심합니다. 여기저기서 걱정하는 전화와 카톡이 무지하게 옵니다. 얼마 전 현장 르포 특종세상 출연 분이 방송되었는데 아주 상거지로 나와서리. 걱정끼쳐드려 너무 죄송합니다"고 글을 시작했습니다.

 

<일단 생활고는 거짓>

이어 바로 그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생활고라는 표현과 너무 안 어울리는 평안, 보람,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고 알렸습니다.

 

또한 김장훈은 "조만간 제 유튜브채널 인터뷰 영상을 통하여 조목조목 진솔하게 생활고 해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남들은 그 돈이 내 돈 아니라고, 검소하다고 해명하는데 이걸 반대로 해명을 해야하니"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덧붙여 김장훈은 "방송이나 편집에 대해서 비난은 하지 않도록 합시다. 무슨 악감정으로 그랬을 리는 절대 없을거고요. 방송의 특성이 좀 그렇더라고요. 나름 저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했을 거예요"라고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그래도 해명을 하는 그의 이유>

글을 통해 김장훈은 귀찮아서 신경끄고 살려다가 이 해명은 가족과 팬들을 걱정시키지 말아야 할 의무라고 생각하기에 하려 한다고 말하며 엄마가 목사인데 성도들이 어떻게 생각할까가 제일 걱정된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본인이 세상적인 기준들과 좀 다르게 살고 있긴 하다고 밝히며 그건 그저 뇌구조가 좀 다른 것일 뿐 걱정할 일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김장훈은 어느 유튜버가 본인에게 김장훈이라는 사람은 의외로 순진해서 이용당할 소지가 많으니 조심하라고 충고하는 영상을 보며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이 나이에 순진하면 바보라고 생각을 했었다는데 이번 일을 통해 자신이 바보가 된 것 같다고도 말하며, 팬들에게 걱정을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본인의 삶을 걱정해줄 필요가 없으며, 도와준다고 전화는 더더욱 안해도 되고 이 상황이 그저 창피하다고 말했습니다. 또 본인의 사진을 볼 때 생활고 겪는 사람의 느낌과는 너무 안 어울리지 않느냐고 반문하며 글을 맺었습니다.

 

2. 생활고 헤프닝의 이유 :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속 월세가 밀린 김장훈

지난 15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김장훈이 월세가 두 달 밀렸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담겨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진 바 있습니다. 편집의 힘인 건지 모르겠지만 진짜 저런 모습이 있었다면 게으른 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사실 생각해보면 일단 그래도 오랜 가수 생활과 꾸준히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으 비추면 연예인 생활을 한 김장훈 씩이나 되는 연예인이 자가가 없이 월세를 사는 것도 좀 신기하기도 합니다. 기부를 많이 하셔서 그런가.

 

아무튼 오늘은 갑자기 논란이 된 김장훈의 생활고에 대한 해명글의 이유와 실제 상황에 대해 다루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러 기행을 보이긴 하지만 나라와 약자를 위한 일들을 만이 하는 김장훈 씨가 무슨 사고를 친 것인지 걱정되어 봤는데, 전혀 걱정할 일이 아니었네요. 속았습니다. 여러분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