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한국인의 웃긴 특징 모음
본문 바로가기
International and Domestic Issues/Domestic Issues

한국인의 웃긴 특징 모음

by ruahryu 2021. 5. 17.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웃긴 한국인들의 특징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매일 심각한 국내외 정세들만 다루다 보니 정신이 피폐해지는 것 같아 작성해봅니다. 

 

한국인들의 국룰, 인스타도 있다고 합니다.

<한국인의 특징들>

  • 에어컨 틀고 이불을 덮는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것이군.)
  • TV를 켜놓고 핸드폰을 한다 (나만 그런 게 아닌 것이군, 역시 난 한국인)
  • 시험 칠 때 같은번호로 줄줄이 나오면 신경 쓰인다. (이건 진짜 신경 써야 하는 것 아닐까? 외국인은 안 그러나??)
  • 뭐만 하면 죽을 고비다. (더워 죽겠네, 짜증 나 죽겠네, 화나 죽겠네 죽을 일 많은 한국인)
  • 모른다면 서 알려준다. (저도 잘 모르는데요, 블라블라 블라, 나도 잘 모르겠지만, 블라블라, 전형적인 밑밥 깔기 st)
  • 미세요 = 당기세요, 당기세요 = 미세요. (그냥 못 보고 그럴 수도 있다.)
  • 내가 물건 찾을 때는 없는데 엄마가 찾을 때는 항상 있다. (그냥 미스터리)

 

 

 

  • 엘리베이터에 사람 들어오면 핸드폰을 켠다. (극 공감)
  • 용돈 받을 때 모르는 척한다. (이건 용돈을 받아본지 10년이 되어 모르겠다.)
  • 아를 안 붙이면 진실되어 보이지 않는다. (ex. 아 짜증 나)
  • 학교에서 수업 시간에 뒷문으로 들어오면 모두 쳐다본다. (여전하구나!)
  • 전자렌인지를 돌릴 때 10초를 남기고 뺀다. (요즘은 참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 당황스러울 때 : 아니... / 화날 때 : ㅇㄴ / 웃길 때 아니 ㅋㅋㅋㅋ / 슬플 때 - 아니 ㅠㅠㅠㅠ / 어이없을 때 : 아니 ;;;;

 

저도 한국인이라는 사실이 여기서 증명이 되네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