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뮤지컬 드라큘라의 배우들 손준호, 신성록, 정동석, 강태을 등 잇따라 코로나 양성 확진
본문 바로가기
International and Domestic Issues/Domestic Issues

뮤지컬 드라큘라의 배우들 손준호, 신성록, 정동석, 강태을 등 잇따라 코로나 양성 확진

by ruahryu 2021. 4. 28.

 

다음 달 개막을 앞둔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잇따라 코로나 19 양성 진단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28일 배우 신성록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성록은 동료 배우 손준호의 양성 판정에 따라 지난 24일 진단검사를 진행하였고, 당시에는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자가 격리를 하던 중 다음날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느껴 자발적으로 재검사를 받은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같은 뮤지컬 배우 전동석 소속사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의 입장문에 따르면 전동석이 자가 격리 중 이상 증세를 느껴 재검사를 받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신성록과 비슷한 양성 판정 과정입니다. 또한 강태을도 비슷한 이유로 재검사를 했고, 진단 결과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배우들, 전동석, 신성록, 강태을 배우

<함께 너무 연습을 열심히 했나 봅니다..>

세 사람은 지난 23일 함께 공연 연습을 하였으며, 배우 손준호가 먼저 확진 판정을 받은 이후 진행된 코로나 1919 검사를 받고 다음날 검사 결과에서 음성으로 확인되었지만, 추가 검사에서 모두 양성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결국 23일 배우 손준호 시작으로 총 4(손준호, 신성록, 정동석, 강태을) 확진이 된 것입니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나머지 배우와 스태프도 추가 검사 진행 중>

이에 뮤지컬 드라큘라제작사인 오디컴퍼니는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와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 격리 중인 인원 중 추가적으로 3명이 확진 판정을 받게 됐다현재 확진 판정을 받은 4명의 배우들은 생활치료센터로 입소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나머지 배우와 스태프들도 추가적으로 코로나 1919 재검사를 진행했으며, 현재까지 검사 결과가 나온 인원들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나머지 검사 결과도 확인되는 대로 공지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신성록이 출연 중인 집사부일체와 뮤지컬 일정에는 변화 없을 듯>

배우 신성록은 이로 인해 참여하려던 뮤지컬 및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뮤지컬 '드라큘라' 배우들은 518일 개막을 목표로 연습에 한창이었지만 배우 손준호의 확진 판정으로 연습이 중단되었고, 다른 추가 확진된 배우들 또한 연습이 어려워진 상황입니다.

하지만 배우 신성록을 포함한 확진자들에 따른 일정 변동은 없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배우들은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중에 들어가 추가 접촉이 없었기 때문이며, 다른 배우들의 일정을 조정하여 최대한 '드라큘라'의 일정 변동이 생기지 않도록 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신성록이 출연 중인 SBS '집사부일체'는 신성록을 제외한 이승기, 차은우, 양세형, 김동현 등이 4인 체제로 촬영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SBS ‘집사부일체측 관계자는 신성록이 집사부일체녹화 후 확진자와 접촉해 촬영은 일정 변동 없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습니다.

 

<손준호 - 박세리, 신성록, 정동석, 강태을>

앞서 손준호와 방송을 함께한 골프감독 박세리가 확진된 데 이어 추가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자 공연계와 방송가 모두 긴장하고 있습니다. 손준호의 아내이자 뮤지컬 팬텀에 출연 중인 김소현은 24일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으로 언제 증상이 나타날지 모르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방송인 조향기도 감염>

한편 이날 방송인 조향기 씨도 코로나 1919 확진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JTBC ‘알짜 왕’ 등에 출연 중인 조향기 씨는 최근 CTS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출연진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검사했다가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JTBC 측은 ‘알짜 왕’에 함께 출연하는 박수홍, 박지윤, 이상훈 등도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방송계에 코로나가 뒤덮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뮤지컬 드라큘라 팀에 많은 배우들이 같이 연습을 하다가 집단 감염이 된 상황인데, 함께하는 사람들에게 큰 시련이 되겠지만 좋은 방법들을 찾아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