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드디어 애드센스 통과!
본문 바로가기
My first time being a father/Dad's Diary

드디어 애드센스 통과!

by ruahryu 2021. 4. 12.

 

 

세상에 드디어 기분 좋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10번이 넘게 6개월간 퇴짜맞으며, 나는 광고를 평생 못달고 블로그를 하는가 했는데, 에헷 

오늘 드디어 구글이 너도 광고를 달아보라고 메일을 보내주었네요.

오늘 받은 나의 메일

그런데 생각보다 광고를 다는게 쉽지가 않아요! ㅠㅎㅎ 

 

짠하고 쉽게쉽게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맘같이 않네요

 

 

지금 이글도 사실 테스트 글 입니다.

 

1차 테스트 인데 

 

광고가 무난하게 잘 달렸으면 좋겠네요. 

 

나도 받았다 ! 애드센스 승인 ㅎㅎ 

 

혹시 어쩌다 이곳에 들어오셨다면,

축하의 의미로 아래 광고한번 클릭해주시고 복받으셔요! ㅎㅎ 

 

 

 

시간이 된다면 10번이상 떨어졌던 과거사를 풀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