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면역공방 블랙점 해방타운 신지수 프라이빗 프리미엄 찜질방 소개
본문 바로가기
International and Domestic Issues/Domestic Issues

면역공방 블랙점 해방타운 신지수 프라이빗 프리미엄 찜질방 소개

by ruahryu 2022. 1. 15.

따뜻한 찜질방이 너무나 생각나는 요즘 면역공방 블랙점이라는 프라이빗 프리미엄 찜질방이 소개되었는데, 보자마자 반해버린 면역공방 블랙점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로 멀어진 찜질방, 다시 가까워질 수 있는 면역공장 블랙점

대중목욕탕에 자유롭게 다닐 수 있었던 시대는 이제 코로나 19의 전염의 우려로 거의 끝이 났다고 볼 수 있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따뜻한 찜질방에서 식혜와 계란을 먹는 걸 좋아하는 민족으로 찜질방을 그리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그런데 얼마전 TV에서 면역공방 블랙점이라는 프라이빗 프리미엄 찜질방이 소개되길래 여긴 한번 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 조사해보았습니다. 

 

아마도 너무나도 추운 요즘 정말 누구에게나 딱 좋을 만한 공간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 어떤 시설을 갖추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역공방 블랙점 프라이빗 찜질방 개요

 - 위치 : 서울 강남구 언주로 135길 15 지하 1층

 - 운영시간 : 매일 08:30 ~ 23:00

   * 마감 2시간 전까지만 입장 가능

 - 입장요금 : 33,000원 

 - 프라이빗 룸 비용 : 퍼플 룸 50,000원 / 블랙 룸 120,000원

 

1층에는 찜질방 공간이 있고, 2층에는 룸 공간이 있습니다. 찜질방 안에서 음식을 주문 해먹을 수 있지만 찜질방 내부에서 팔지 않는 맥주 같은 음식은 외부에서 사서 룸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면역공방 블랙점 장점

다른 사람들의 눈치나 시선을 신경 쓸 필요가 전혀 없이 개인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찜질, 식사, 음료 등 온몸의 피로가 풀릴 때까지 맘껏 있을 수 있습니다.

 

연인이나 가족들과 함께 따뜻하게 추운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규모가 크지 않아 예약 우선제를 적용하고 있다고 하니, 방문하시기 전 예약을 꼭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TV에 한번 나온 이상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폭발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합니다. 

 

찜질방 시설을 포함한 호텔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냥 호캉스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스파가 포함된 호텔을 찾는 것처럼 이렇게 찜질방이 포함된 면역공방 블랙점은 추울 때 즐길 수 있는 아주 좋은 공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라이빗 찜질방 면역 공방 블랙점의 모습입니다. 

 

 

 

독립된 룸의 모습인데, 어느 호텔이 부럽지 않은 아늑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조명의 밝기를 낮추니 더욱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연출되는 것 같습니다. 

 

 

TV 한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면역 공방 블랙점의 모습입니다. 

 

 

카페테리아 공간도 따로 있고 밑에 사진처럼 룸으로 가져가 먹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