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맛있는 녀석들 옥캉스 편에 등장한 압도적인 비주얼의 흑돈가 캠핑 바비큐 세트
본문 바로가기
International and Domestic Issues/Domestic Issues

맛있는 녀석들 옥캉스 편에 등장한 압도적인 비주얼의 흑돈가 캠핑 바비큐 세트

by ruahryu 2021. 8. 13.

맛있는 녀석들에서 도심 속에서 즐기는 옥캉스 편이 방송되었는데, 방송 중 등장한 흑돈가 캠핑 바비큐 세트의 압도적인 비주얼에 사람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행에 뒤쳐지기 싫어 한 번 조사해보았습니다. 

 

1. 맛있는 녀석들 옥캉스편

맛있는 녀석들 337회에서는 도심 옥상에서 즐기는 옥캉스 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휴가철을 맞아 멀리 어디론가 떠나보는 것도 좋지만 도심 옥상에 자리잡고 옥캉스나 홈캉스로 캠핑 분위기를 내는 것도 좋은 휴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옥캉스 편에 등장한 흑돈가 바비큐 세트

 

게다가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음식이 함께 한다면 있는 장소보다 훨씬 좋은 효과를 가져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옥캉스 편에서 모든 이들에게 캠핑 분위기를 물씬 더해준 음식이 바로 흑돈가의 캠핑 바비큐 세트였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프레시기 흑돈가 랍스타&돈마호크 캠핑 세트입니다. 음식 종류 자체가 랍스터와 돈마호크인데, 먹는 것에 진심인 분들에게는 이보다 좋은 음식이 없을 것 같습니다. 

 

 

 

 

2. 흑돈가 캠핑 바비큐 세트의 구성

프레시기 흑돈가 랍스타&돈마호크 캠핑 세트는 잘 짜인 밀키트로 식재료들을 씻고 손질하는 과정이 전혀 없는 먹고 즐기기에 매우 편한 세트라고 합니다. 음식물 쓰레기도 적어 뒷정리도 깔끔하게 할 수 있으니 집에서 먹을 때도 물론 좋을 것 같지만 캠핑에서도 밀키트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트의 구성은 먼저 제주산 돈마호크와 백돈 삼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튼실한 도끼 모양의 돈마호크가 통째로 넣어져 있으며, 흑돈가의 자랑인 삼겹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튼실한 소시지도 4개가 들어있어 고기와 잘 어우러지게 됩니다. 

 

여기에 세트의 품격을 올려줄 랍스터와 탱글한 새우, 쫄깃한 가리비,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이 함께 더해져 푸짐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또한 준비된 요리 재료들의 맛을 다채롭게 해주는 다양한 소스들이 들어 있습니다. 요즘 고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멜젓 소스가 있고, 허브솔트, 아메리칸 소스, 새우젓 소스, 칠리소스 등 다양한 소스들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모든 재료는 해동을 해야 하고, 해동 이후 삼겹살과 돈마호크는 키친타월을 이용하여 핏물과 물기를 제거해주어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동봉된 허브솔트를 이용하여 삼겹살, 돈마호크, 새우, 그린홍합, 가리비 등을 시즈닝 해주어 굽게 되면 더욱 환상적입니다. 

 

또한 랍스터, 새우, 가리비, 그린홍합 등 해산물은 흐르는 물어 씻어서 준비를 해주고 랍스터는 가위를 이용하여 세로로 반을 잘라 준비해줍니다. 랍스터의 경우 이미 한번 익혀진 자숙 랍스터이기 때문에 오래 구우면 질겨질 수 있어 랍스터 살이 따뜻해질 정도로만 구워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하나의 세트가 보통 2-3인분이라고 하는데, 보기엔 생각보다 푸짐하고 다양해서 입과 배가 충분히 즐거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3. 흑돈가 캠핑 바비큐 세트 구입처 및 가격

구입은 프레시기 흑돈가 캠핑 세트를 검색하면 꽤 많은 곳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중 프레시지 공식 페이지에서 49,9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게 가장 저렴해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