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외질혜의 불륜 사실과 철구와의 이혼 관련 심경 고백과 불륜상대 지목된 BJ 지윤호의 하트 반응
본문 바로가기
International and Domestic Issues/Domestic Issues

외질혜의 불륜 사실과 철구와의 이혼 관련 심경 고백과 불륜상대 지목된 BJ 지윤호의 하트 반응

by ruahryu 2021. 5. 27.

BJ 철구와 외도 논란에 휩싸인 외질혜가 방송을 켜서 입장을 밝혀 주목받고 있습니다. 어떤 말을 했는지 또 이 방송에 철구와 불륜 대상으로 지목된 지윤호가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7일 방송한 BJ 외질혜의 모습

 

1. 외질혜의 고백 방송

<본인일로 주변이 피해 보는 건 자체>

27일 아프리카 TV 방송을 켠 외질혜는 본인들의 일 때문에 주위의 분들이 너무 많은 피해를 보고 있는 것 같다며 저희가 만든 일이라 본인이 얘기하는 게 맞는 것 같아 방송을 켜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외질혜는 보미, 가현, 쎄히, 기훈, 문찬 등의 다른 유튜버들은 외도에 대해 모르고 있던 사실이 맞으며 물타기 되고 있는 녹음본도 코트가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지윤호의 해명이 말이 맞다.>

이어 지윤호의 해명에 대해 설명했는데 외질혜는 그분의 말들이 다맞다면서 세 번 만난 것도 맞고 술 마신 것도 맞고 40분 통화한 것도 맞고 간간히 카톡 한 것도 맞다고 연락을 한 것에 대해서는 인정했습니다. 그러면서 주위 BJ들은 해당 사실을 몰랐다고 재차 해명했습니다. 

 

지윤호의 유튜브 계정

<같이 논 것도 맞다>

이어 외질혜는 저 또한 그 당시 다같이 놀다가 친해졌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말을 잘 들어주는 태도에 연락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전에 말했듯 다 같이 술을 먹었고 단둘이 만날 일도 없었고 그래서 잠자리와 같은 일들은 전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가 한 일이 때문에 받아들이며 앞으로 평생 죄송한 마음으로 살겠다고 말하며 주변 BJ들을 향한 비판은 멈춰달라고 호소하였습니다. 

 

 

2. 외질혜의 방송을 본 철구의 반응

<외질혜가 그렇다니 받아들이겠다.>

이러한 외질혜의 해명방송에 철구도 입장을 밝혔습니다. 27일 새벽 5시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 TV 방송에 안녕하세요 철구입니다라는 제목의 짧은 글을 발표했습니다. 이글에서 철구는 일단 더 이상은 방송에서 논란을 일으키기 싫어 방송 대신 글로 공지를 쓴다는 점을 이해를 부탁한다고 말하며 입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그분 해명 방송을 봤는데 더 이상 언급 자체를 하기 싫으니 맞다고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가족을 위해 방송할 것>

철구는 지금 제 주변인이 어떻게 됐든지 간에 이제 저는 연지만 생각하고 방송할 거다 라고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계기로 많은 것을 느꼈고 제가 철이 없다는 것도 느꼈고 제 잘못도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냥 이젠 제 옆에 있는 가족과 내 방송을 봐주는 팬분들만 생각하고 방송에 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방송활동은 지속>

마지막으로 철구는 자세한 상황들은 방송을 켜서 말하겠다고 마무리하며 앞으로의 방송활동은 계속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3. 정신 나간 BJ 지윤호의 반응

<연지의 새아빠 BJ 지윤호?>

한편 외질혜의 외도 상대로 지목된 BJ 지윤호의 행동이 비난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최근 지윤호의 유튜브 채널 지윤호 영상에는 외질혜와 관련된 댓글이 여러 개 달렸는데 그중 한 네티즌이 지윤호에게 "연지의 좋은 새아빠가 되길 바라봅니다."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는 철구와 외질혜가 이혼하면 외질혜와 재혼을 하라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하지만 철구와 외질혜는 아직 관계가 끝나지 않은 엄연한 법적인 부부입니다.

<그 댓글에 하트를?>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윤호는 이러한 댓글에 하트를 눌러버린 것입니다. 직접 해당 댓글을 확인하고 좋아요와 같은 반응을 보인 것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 사람도 정상은 아니네", 이건 좀 선 넘었다." 삭제하지 않을 거면 하트는 누르지 말았어야지 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BJ 지윤호가 본인의 유튜브 계정에 남긴 하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