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걸그룹 아이즈원 최예나 이재환 회장 CJ 루머 진실은?
본문 바로가기
International and Domestic Issues/Domestic Issues

걸그룹 아이즈원 최예나 이재환 회장 CJ 루머 진실은?

by ruahryu 2021. 12. 3.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CJ 관련 이재환 회장과의 악의적인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법적 대응을 예고한 최예나의 소속사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발표를 통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난과 비방 목적의 게시글이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다며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는 최근 CJ 이재환 회장과 관련한 루머에 휩싸였습니다. 지난 30일 SBS 8시 뉴스에서 이재현 CJ 그룹 회장 남동생 이재환 재산홀딩스 회장이 여성 연예인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여성 연예인 A씨는 이재환 회장에게 회장님은 무엇을 하시냐고 물었고 이재환 회장은 A 씨 생각이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최예나 루머가 문제가 되는 이유

이후 이재환 회장은 CJ 계열사 대표에게 여성 연예인 A씨를 잘 챙겨달라고 따로 이야기한 정황이 담긴 카카오톡 내용도 공개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대화 이후 여성 연예인 A씨가 CJ 계열 방송 프로그램에 다수 고정 출연이 확정되면서 이러한 스캔들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이 CJ 이재환 회장 루머의 주인공이 최예나라는 루머가 생산되어 무분별하게 생산되고 있으며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실명이 언급되며 퍼져나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예나가 의심 받았던 이유

최예나가 의심받는 이유는 실제 다수의 CJ 계열의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한 이력이 있고, 앞으로 출연할 예정에 있는 프로그램도 있기 때문입니다. 

 

최예나는 지난 2018년 Mnet의 프로듀스 48을 통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를 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벌인 이후 지난 4월 그룹이 해체되었습니다.

 

4월 그룹 해체 이후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MBC 피의 게임 등 다수의 예능에 참여했습니다. 티빙 오리저널 예능 여고 추리반 2는 곧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TvN D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2에도 출연 중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예나가 예능에서 보여준 모습을 생각해보면 본인의 노력과 재능으로 된 부분이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 부디 악의적인 루머가 잦아들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